CEO Message
주력 사업의 경쟁력을 공고히 하고, 기하급수적 성장이 가능한 신규사업 육성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습니다.
이엠텍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및 주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엠텍은 2001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개발 역량과 자동화 역량을 기반으로 모바일 기기 및 전장, 가전의 부품사업, 전자담배 기기 사업, 헬스케어 사업 등 인간 중심의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성장해 왔습니다.
더불어 최상의 품질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기술, 신제품을 적극 개발함과 동시에 지식재산권을 확보하여 국내외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의 고객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엠텍은 끝없는 혁신과 창의적인 도전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행복하고, 고객에게 신뢰받은 기업으로 지속 성장하여 주주가치를 제고하고 나아가 ESG 및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습니다.
글로벌 일류회사로 성장해 나아갈 이엠텍을 지켜봐 주시고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이엠텍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표이사 정승규-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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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현재
2020. KT&G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 출시
KT&G, 필립모리스 '릴' 수출 공급사 계약
BeethoSOL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9. 베트남 신축 공장(EMVV) 1단계 완료
BeethoSOL 일본 VGP 웨어러블 금상 수상
My Theater BeethoSOL 레드닷 어워드 수상
2018. My Theater출시
BeethoSOL(스마트 보청기) 출시
베트남 VINH 신규법인 설립
My Theater 일본 VGP 웨어러블 대상 수장
2017. 삼성전자 혁신우수협력사 금상 수상(4년 연속 수상)
평촌R&D센터 설립(제품사업부)
KT&G 전자담배 릴 출시
스마트보청기 기술개발협약 체결(한국전기연구원)
2016. 강소기업 선정
2015. Wireless Speaker출시(Sound 360)
2014. MOTOR 사업진출(중국 푸양)/ 코인모터, 리니어모터
베트남 3공장 인수(사출, 진동판 등 부품 내재화)
1억불 수출의 탑(산자부 장관 표창)
2013. 한국형 히든챔피언 육성기업 선정(한국수출입은행) -
2009~2012
2012. 베트남 2공장 설립(빈)
2011. 베트남 1공장 SEV 제조혁신상 수상
2010. 경기도 안양 연구소 설립
2009. 삼성전자 업체등록 -
2005~2008
2008. 창원공장 신축 이전
베트남 1공장 설립(하노이)
2007. KOSDAQ 상장
2006. LG전자 6sigma 최우수상(3년 연속 수상)
산학협력 최우수상 수상(교육부총리상) -
2001~2004
2004. 중국 연태 공장 설립
INNO-BIZ업체선정
2003. 중국 청도 공장 설립
2002. LG전자 업체등록
ISO/KSA 14001 인증 획득
2001. (주)이엠텍 설립
윤리경영
신뢰받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창조적인 혁신활동으로 세계 일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개발, 생산, 판매, 유통, 소비 및 폐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의 안전과 건강, 환경을 고려하여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도록 노력합니다.
깨끗한 조직 문화
모든 기업 거래 관계에서 최고 수준의 청렴성이 요구됩니다. 현지 법률 및 규정에 반하여 어떠한 의사 결정 과정에 영향력을 행사할 목적으로 어떠한 형태의 뇌물을 주거나 받는 행위, 부패, 강요 및 횡령(뇌물로 약속, 제공, 수여 또는 용인 하는 경우 포함), 리베이트 등을 금지하는 반부패 관련 무관용 정책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반부패 관련 법률 및 규정 준수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적절한 수준의 모니터링 및 집행 절차가 실행되어야 합니다.
고객만족 경영 실천
다양한 의사소통 채널을 통해 고객의 불만과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제품개발, 생산 및 서비스 활동 등 경영 전반에 걸쳐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전담부서를 설치하고 이를 공개하여 고객의 요구, 불만 및 제안사항이 전문적이고 효과적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합니다. 국내외 법규 및 표준에 기반한 고객관리 정책을 수립하여 고객의 불만이나 분쟁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부당한 처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고객을 현혹할 수 있는 허위ㆍ과장 정보를 제공하거나, 고객이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리는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정보를 누락하지 않습니다.
공정거래, 광고 및 경쟁
공정 거래, 광고, 판매 및 경쟁의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정보공개
관련 법률 및 규정, 일반적인 산업계 관행에 따라 경영 활동, 기업 구조, 재무상태 및 성과 정보를 정확하게 기록하고 정보를 공개해야 합니다.
지적재산 보호
지적재산권은 존중되어야 합니다. 기술 및 노하우의 이전은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신원보호
신원보호와 관련된 법률 및 규정에 따라 내부 고발자를 보호하고 그에 대한 기밀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을 도입, 유지해야 합니다.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근로자가 보복의 두려움 없이 문제를 제기할 수 있거나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
기업 경영과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들 (협력사, 고객사, 소비자 및임직원 포함)의 개인 정보를 합리적인 수준에서 보호해야 합니다. 정보의 보관, 처리, 전송 또는 공유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정보보안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
모든 임직원은 아래와 같은 그 어떤 조건에도 관계없이 법률적, 사회적으로 보장된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받아야 합니다. 아래) 인종, 피부색, 성별, 연령, 결혼 여부, 임신, 언어, 종교, 정치적 견해, 국가, 민족, 사회적 지위, 재산, 출신, 장애, 성 정체정, HIVㆍAIDS감염 여부 등 직장 내 차별적 요소를 제거하고 상호간의 예의를 준수함으로써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합니다. 해당 국가의 노동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강압적이고 강제적인 노동 및 아동 노동을 금지합니다. 자유로운 의사표현의 권리, 사행활을 보호받을 권리, 선거 참여의 권리 등 인권과 관련한 보편적인 권리를 보장합니다.
아프리카 분쟁지역 광물 사용 금지
제품 내 사용되는 탄탈륨, 틴, 텅스텐, 금이 콩고민주공화국 또는 인접 국가에서 심각한 인권 남용을 일삼는 무장 세력에게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재원이 되고 편익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광물의 원산지, 거래 제련소 등을 포함한 모든 공급망에 대해 분쟁지역광물 사용 여부를 추적해야 하며 이를 통해 광물의 원산지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또한 외부요청 시 관련 증빙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